자주묻는 질문

Q수리비용 처리 범위expand_more
A

무상수리 및 수리비용 처리 범위는 당사에서 인정하는 한도 내에서 이루어집니다.

Q무상 수리가 적용되지 않는 경우expand_more
A

- 소모품 및 보증대상 외의 제품인 경우

- 당사에서 판매 된 제품의 무상기간을 초과한 경우

- 장착 확인서(매뉴얼) 내용 외의 작업 및 사용이 있는 경우

- 윤활제(구리스) 주입이 되지 않아 기어류 손상, 구조변형, 파손이 발생한 경우

- A/S접수 후 소비자 사정에 의해 일정이 변경되어 수리의 범위가 늘어나거나 무상기간을 지난 경우

- 구리스 과다 주입으로 제품 외부에 노출되어 떨어지는 경우

Q무상수리기간 및 대상부품expand_more
A

- 무상수리는 어태치먼트 제품의 제조상 결함으로 인한 경우에 한해 적용됩니다.

- 장착확인서 기준 설치일로부터 현장 유격에 한하여 24개월 기준으로 합니다. 

- 실린더와 모터는 설치일로부터 6개월 동안 무상수리 대상입니다.

- 주요 기어류 부품은 6개월, 조인트는 12개월 동안 보증이 적용됩니다.

- 제품 크렉의 경우 12개월 동안 무상수리가 가능합니다.

Q유격 조절 시기expand_more
A

사용 방법과 방식에 따라 차이가 있으나,

5mm ~ 1cm 간격의 유격이 발생했을 때 조절을 진행하며,

자세한 내용은 장착확인서 매뉴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Q구조변경 expand_more
A

굴착기의 작업장치 및 유압장치를 변경하거나 임의로 작업장치를 변경하더라도 

해당 변경 사항은 구조변경 대상이며,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.

TOP
Call
close